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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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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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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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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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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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과정 소개 |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이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학습 대상 |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 영업,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
학습 목표 |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2.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
장정빈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산업교육전공( 석사수료 ) 총 경력 : 3년 6개월 - (재)한국경영정책연구원 ( 3 년 6 개월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
2차시 |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
3차시 |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
4차시 |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
5차시 |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
6차시 |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
7차시 |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
8차시 |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
9차시 |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
10차시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11차시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12차시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13차시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14차시 |
디지털로 넛지하라 |
15차시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16차시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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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고객중심경영 |
2차시 |
당신의 제품은 서비스로 진화했는가 |
3차시 |
디지털 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가 |
4차시 |
고객의 통증에 주목하라 |
5차시 |
팔지 말고 추천하라, 큐레이션 서비스 |
6차시 |
이젠 커넥티드 싸움이다, 연결 |
7차시 |
고객충성도의 새로운 자원, 게임화 |
8차시 |
디지털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라 |
9차시 |
모든 길은 고객경험(CX)으로 통한다 |
10차시 |
디지털 고객의 MOT는 마이크로 모멘트 |
11차시 |
서비스와 영업의 초크포인트를 찾아라 |
12차시 |
디지털 접점으로 재설계하라 |
13차시 |
디지털에도 사람의 기척을 남겨라 |
14차시 |
디지털로 넛지하라 |
15차시 |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은 없다 |
16차시 |
컨텍스트로 승부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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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80% |
20% |
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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