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인사이트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84,800원
실결제금액 184,8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활성화 되는 e비즈니스에 대해 지식을 넓히며 실제 e비즈니스를 진행함에 있어 반드시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학습 대상 e-비즈니스 종사자
e-비즈니스에 관심있는 일반인

 

학습 목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e-비즈니스 실무에 각종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오준석

 

- 연세대학교공학대학원 공학경영전공( 석사졸업 )

 

총 경력 : 13년 11개월

- 전경련 국제경영원 ( 13 년 11 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e-비즈니스가 뭐지?1
2차시 e-비즈니스가 뭐지?2
3차시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
4차시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
5차시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
6차시 사업 기획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7차시 사업 기획2(판매계획 수립하기)
8차시 사이트 기획1(사이트 개발계획 수립하기)
9차시 사이트 기획2(사이트 설계하기)
10차시 사이트 구축1(사이트 구축하기)
11차시 사이트 구축2(기초DB 구축하기)
12차시 사이트 운영1(시스템 관리하기)
13차시 사이트 운영2(외부시스템 연동하기)
14차시 고객 관리1(고객DB 관리하기)
15차시 고객 관리2(고객등급 관리하기)
16차시 사후 관리(판매후기 관리하기)
17차시 시장 환경분석1(시장환경 분석하기)
18차시 시장 환경분석2(경쟁사 현황 분석하기)
19차시 기술 동향 분석1(기술 동향 분석하기)
20차시 기술 동향 분석2(콘텐츠전략수립하기)
21차시 마케팅 관리1(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
22차시 마케팅 관리2
23차시 디지털 마케팅
24차시 SNS 광고 구조와 전략
25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
26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
27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
28차시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
29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1(마케팅 성과측정하기)
30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활용2(마케팅결과 활용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