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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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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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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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 과정 소개 |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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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 대상 |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 
                        
                                                                        
                            | 학습 목표 |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 교수 소개 | 
                            한종률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 2차시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 3차시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 4차시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 5차시 | 
                                                설득과 감성지능 | 
                                             
                                                                                    
                                                | 6차시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 7차시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 8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 9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 10차시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 11차시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 12차시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 13차시 | 
                                                전화 응대 기술 | 
                                             
                                                                                    
                                                | 14차시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 15차시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 16차시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 17차시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 18차시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 19차시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 20차시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 2차시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 3차시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 4차시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 5차시 | 
                                                설득과 감성지능 | 
                                             
                                                                                                                                
                                                | 6차시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 7차시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 8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 9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 10차시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 11차시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 12차시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 13차시 | 
                                                전화 응대 기술 | 
                                             
                                                                                                                                
                                                | 14차시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 15차시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 16차시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 17차시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 18차시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 19차시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 20차시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 
                        
                                                
                            
                                
                                평가기준
                                
                                    
                                    
                                    
                                    
                                    
                                    
                                
                                    
                                        
                                            |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80% | 
                                            20% | 
                                            0% |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