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490원 |
실결제금액 | 50,490원 |
과정 소개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
학습 대상 | 1. 기업의 임직원 2.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
||||||||||||||||||||||||||||||||||
학습 목표 | 1.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2.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3.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조세현 총 경력 : 7년 0개월 - ㈜ HPS ( 4 년 )- ㈜금호미터텍 ( 1 년 11 개월 ) - ㈜KMT ( 2 개월 ) - ㈜세원엘씨디 ( 11 개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