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50,490원
실결제금액 50,49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 대상

1. 기업의 임직원

2.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학습 목표

1.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2.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3.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조세현

총 경력 : 7년 0개월

- ㈜ HPS ( 4 년 )
- ㈜금호미터텍 ( 1 년 11 개월 )
- ㈜KMT ( 2 개월 )

- ㈜세원엘씨디 ( 11 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브랜드와 브랜드 윤리
2차시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
3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 1
4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2
5차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6차시 브랜드 개성 구축
7차시 브랜드 차별화
8차시 브랜드 감성화
9차시 브랜드 아우라
10차시 아우라 스토리텔링
11차시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12차시 브랜드 가치평가
13차시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14차시 프리미엄 브랜딩
15차시 브랜드 레버리징
16차시 브랜드 확장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4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