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2025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 
                            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 
                            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 과정 소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 대상 |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 
                        
                                                                        
                            | 학습 목표 |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 
                        
                                                                            
                            | 교수 소개 | 
                             김현철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 2차시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 3차시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 4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 5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 6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 7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 8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 9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 10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 11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 12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 13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 14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 15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 16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 
                                             
                                        
                                    
                                 
                             | 
                        
                        
                            
                                
                                    학습내용
                                    
                                        
                                        
                                    
                                    
                                        
                                            | 차시 | 
                                            내용 | 
                                         
                                                                                    
                                                | 1차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 2차시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 3차시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 4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 5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 6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 7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 8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 9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 10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 11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 12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 13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 14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 15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 16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 
                                             
                                                                                    
                                    
                                 
                             | 
                        
                                                
                            
                                
                                평가기준
                                
                                    
                                    
                                    
                                    
                                    
                                    
                                
                                    
                                        
                                            |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 평가비율 | 
                                            - | 
                                            80% | 
                                            20% | 
                                            0% |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