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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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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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490원 |
실결제금액 | 50,490원 |
과정 소개 |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의료 현장에 입문한 신입 직원을 위한 과정으로, 의료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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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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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100-1=0이 되는 병원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고객과의 대화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및 응대 화법을 익힐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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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박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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