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를 활용한 프리젠테이션&기획서 순삭하기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
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
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과정 소개 |
영업제안서 작성의 기초 및 ChatGPT를 업무에 적용하여 활용 |
학습 대상 |
IT기술영업제안서 작성 노하우를 GPT 기술을 활용한 기초 지식을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
학습 목표 |
1. 영업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핵심 스킬을 습득하여 기본부터 심화 과정까지 마스터한다. 2. 제안요청서(RFP) 분석과 수주전략 수립을 통해 목표 지향적인 제안서를 작성한다. 3. ChatGPT를 포함한 인공지능 도구들을 활용하여 영업제안서와 프레젠테이션의 효율성과 질을 향상시킨다. 4. 영업과 마케팅 실무에 적용 가능한 인공지능 기술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배운다. |
교수 소개 |
한동욱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의 기초와 프로세스 |
2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의 핵심 키워드 |
3차시 |
성공적인 영업제안서 작성과 제안요청서 분석 방법 |
4차시 |
계약의 성공을 이끄는 영업제안서 작성 |
5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의 고수로 만들어 주는 ChatGPT |
6차시 |
ChatGPT를 활용한 영업제안서 작성과 프레젠테이션 제작 |
7차시 |
ChatGPT 확장 프로그램과 활용 방법 |
8차시 |
이제 이미지 생성은 인공지능으로 해결 |
9차시 |
문서작업의 효율을 100% 상승시키는 인공지능 |
10차시 |
동영상 제작에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 |
11차시 |
효과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을 위한 인공지능 |
12차시 |
나에게 필요한 인공지능 플랫폼 선택하기 |
13차시 |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서비스 |
14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에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인공지능 |
15차시 |
CS 실무자가 알아야 할 인공지능 활용 전략 |
16차시 |
CRM 실무 적용 방안과 챗봇의 역할 |
17차시 |
마케팅에 활용하는 인공지능 |
18차시 |
인공지능으로 완성하는 마케팅의 A to Z |
19차시 |
인공지능으로 관리하는 인스타그램 & 유튜브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의 기초와 프로세스 |
2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의 핵심 키워드 |
3차시 |
성공적인 영업제안서 작성과 제안요청서 분석 방법 |
4차시 |
계약의 성공을 이끄는 영업제안서 작성 |
5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의 고수로 만들어 주는 ChatGPT |
6차시 |
ChatGPT를 활용한 영업제안서 작성과 프레젠테이션 제작 |
7차시 |
ChatGPT 확장 프로그램과 활용 방법 |
8차시 |
이제 이미지 생성은 인공지능으로 해결 |
9차시 |
문서작업의 효율을 100% 상승시키는 인공지능 |
10차시 |
동영상 제작에 도움을 주는 인공지능 |
11차시 |
효과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을 위한 인공지능 |
12차시 |
나에게 필요한 인공지능 플랫폼 선택하기 |
13차시 |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서비스 |
14차시 |
영업제안서 작성에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인공지능 |
15차시 |
CS 실무자가 알아야 할 인공지능 활용 전략 |
16차시 |
CRM 실무 적용 방안과 챗봇의 역할 |
17차시 |
마케팅에 활용하는 인공지능 |
18차시 |
인공지능으로 완성하는 마케팅의 A to Z |
19차시 |
인공지능으로 관리하는 인스타그램 & 유튜브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80% |
20% |
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4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