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이다.​ 

학습 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고객 지향을 이룰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고객 지향은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임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고객 지향적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어떻게 고객지향을 이룰 수 있을지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황진아

- 숙명여자댸학교 대학 아동심리치료( 석사졸업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1)
3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민감성(2)
4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반응성
5차시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 일관성
6차시 고객지향과 혁신
7차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차시 기업내부 인적 자원 관리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