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시)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 서비스 시 겪을 수 있는 문제들을 극복해보고, 다양한 고객 응대 기술을 익힐 수 있는 과정이다.​ 

학습 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수 소개

황진아 

- 숙명여자댸학교 대학 아동심리치료( 석사졸업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차시 서비스의 이해
3차시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4차시 고객의 이해
5차시 서비스의 회복
6차시 경청과 대화
7차시 매너와 첫인상 관리
8차시 고객 만족 성공 사례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