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71,060원 |
실결제금액 | 71,060원 |
과정 소개 |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
학습 대상 |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기업의 모든 임직원 |
||||||||||||||||||||||||||||||||||
학습 목표 |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
||||||||||||||||||||||||||||||||||
교수 소개 | 이원준 - 서울대학교 경영학( 박사졸업 ) - 서울대학교 경영학( 석사졸업 ) 총 경력 : 11년 9개월 - 청주대학교비즈니스대학 부교수 ( 11 년 9 개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