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유형 |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62,370원 | 
| 실결제금액 | 62,370원 | 
| 과정 소개 |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실력이나 성과만으로 성공할 수 없다! 똑같은 실력, 심지어는 보다 낮은 실력을 가지고도 남다른 1%의 끌림이 있어 성공하는 마케터들을 보며 그들의 숨은 1%를 궁금해하게 된다. 업무에서 마케팅의 실무 체계와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전략적 마케팅 시사점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결국 트렌드를 찾아 시장의 성격과 문화에 맞는 ‘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 
                        ||||||||||||||||||||||||||||||||||||||||||
| 학습 대상 | 1. 영업/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 2. 제품 및 서비스 상품 기획자, 브랜드 관리자 3. 마케팅 전략과 상품과 서비스를 수립하는 전략에서 실제 시작에 적용하는 구체적인 실행전략이 필요한 담당자 4. 국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해외로 확장하려는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 
                        ||||||||||||||||||||||||||||||||||||||||||
| 학습 목표 | 업무에서 마케팅의 실무 체계와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전략적 마케팅 시사점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 가능하도록 하여 결국 트렌드를 찾아 시장의 성격과 문화에 맞는 ‘핵심을 꿰뚫는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1. 마케팅 실무의 바탕이 되는 마케팅 기본을 정립할 수 있다.  2. 실전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는 노하우를 습득하여 상황 분석과 포지셔닝을 통해 실무에서 최선의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3. 마케팅 실행 전략을 기획하는 방법을 통해 전략적 사고로 마케팅에 접근하여 전략을 기획할 수 있다.  | 
                        ||||||||||||||||||||||||||||||||||||||||||
| 교수 소개 | 박찬원	 고려대학교 경영학 박사 졸업 2000.08	 ㈜로이스 컨설팅 / 대표이사 /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2000년 7월~현재		 ㈜디자인그룹 인터내셔날 / 브랜드 전략 연구소장		1997년 9월~2000년 6월		 ㈜LG경제연구원 경영컨설팅센터 / 마케팅 및 브랜드 컨설팅			1992년 3월~1997년 8월	 ㈜코래드 마케팅 본부 마케팅팀 / 마케팅 전략 및 시장조사		1987년 12월~1992년 2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