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50,490원 |
실결제금액 | 50,490원 |
과정 소개 | 만들어진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팔릴 수밖에 없는 물건을 만드는 작업이 중요하며,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야 한다. 가격이 아닌 가치로 경쟁하는 기업이 퇴보하지 않으므로, 급속도로 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에게 비전을 제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루이비통의 과거와 현재 스토리,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며 명품의 반열에 오른 브랜드 사례를 통해, 기업과 구성원의 지향점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하였다. |
||||||||||||||||||||||||||||||||||
학습 대상 | • 기업 사례를 통해 경영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전 임직원 • 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략 및 기획 업무에 활용하려는 전 임직원 |
||||||||||||||||||||||||||||||||||
학습 목표 | •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가치를 지향하여 차별화된 기획 및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루이비통 스토리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다. • 앞서가는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미래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고 변화에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용태
서울대학교 국문학 1982년 2월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졸업 1988년 8월
김용태마케팅연구소 2003년 6월 1일 - 현재 ㈜오리콤 1983년 12월 5일 - 1992년 5월 10일 ㈜엠투커뮤니티 2001년 4월 16일 - 2002년 1월 31일
저서 : 트로이의 목마를 불태워라, 마케팅은 마술이다, 부모여 미래로 이동하라, 마케팅 컨버전스, 야해야 청춘 등.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