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26,730원 |
실결제금액 | 26,730원 |
과정 소개 |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
||||||||||||||||||
학습 대상 |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
||||||||||||||||||
학습 목표 | 1.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2.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
||||||||||||||||||
교수 소개 | 이동호 - 연세대학교 법학과( 학사졸업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