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서비스 4.0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을 시사성 전달하고 있는 과정이다.

CS 완성도 올리기, 현장의 문제만이 아니다.

CS는 전직원의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협조에 의해 경영전략에 반영되어야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환경이 조성된다.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하여 일반직원까지의 학습동기를 유발할 수 있다.​

학습 대상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학습 목표 1.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2.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3.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장정빈 

 

연세대학교 산업교육전공(석사졸업) 1998년 2월 

(재)한국경영정책연구원 2010.7.21~2014.2.5 

 

금융연수원 강사/ 한국능률협회컨설턴트 서비스품질인증 심사위원 (산업자원부) 등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2차시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차시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차시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5차시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6차시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7차시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8차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