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유형 |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26,730원 | 
| 실결제금액 | 26,730원 | 
| 과정 소개 | 정신과 의사가 전해주는 의사들의 스트레스 관리법과 자기조절 기법 제시, 의사 및 환자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의료인과 환자의 시각 차이를 조명하여 고객 CS의 필요성을 고취시키고, 고객의 마음을 읽어주는 진료법 제시로 고객들에게 신뢰받은 의사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구성함  | 
                        ||||||||||||||||||
| 학습 대상 | 병원(의료기관) 임직원 및 병원(의료기관) 의사  | 
                        ||||||||||||||||||
| 학습 목표 | 환자, 의사, 치료진 간의 갈등뿐만 아니라, 왜곡된 지각으로 인한 갈등과 분노, 연민, 공감, 환자와의 대화 등 의사 스스로의 관리를 할 수 있다. 고객중심 병원의 철학과 핵심 가치 추구로 고객이 행복한 병원을 만들 수 있다. 고객을 대하는 요소들에 대해 파악하고, 이를 개선시켜 병원 CS 스킬을 높일 수 있다.  | 
                        ||||||||||||||||||
| 교수 소개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