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기업직업훈련카드]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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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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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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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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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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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과정 소개 |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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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대상 |
판매서비스 업무 종사자 방문 판매 등 고객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
학습 목표 |
1.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3.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교수 소개 |
한종률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2차시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3차시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4차시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5차시 |
설득과 감성지능 |
6차시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7차시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8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9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10차시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11차시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12차시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13차시 |
전화 응대 기술 |
14차시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15차시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16차시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17차시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18차시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19차시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20차시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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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2차시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3차시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4차시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5차시 |
설득과 감성지능 |
6차시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7차시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8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9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10차시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11차시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12차시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13차시 |
전화 응대 기술 |
14차시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15차시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16차시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17차시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18차시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19차시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20차시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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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80% |
20% |
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40점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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