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기업직업훈련카드]DT시대-앞서가는 마케팅 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1,060원
실결제금액 71,06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학습 대상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기업의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디지털 광고 시장의 변화를 파악하고, 실무에 적용 및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교수 소개

이원준

- 서울대학교 경영학( 박사졸업 )

- 서울대학교 경영학( 석사졸업 ) 

총 경력 : 11년 9개월

- 청주대학교비즈니스대학 부교수 ( 11 년 9 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마케팅이란? 마케팅 개념과 기획
2차시 환경 분석과 분석 도구
3차시 STP 전략 수립
4차시 4P Mix 전략
5차시 IMC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6차시 브랜드 자산의 육성
7차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8차시 디지털 소비자 분석
9차시 디지털 마케팅 이해
10차시 빅데이터와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1차시 트레픽 육성과 검색엔진 마케팅
12차시 e커머스 마케팅
13차시 소셜 미디어 마케팅
14차시 디지털 광고 캠페인
15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과 결과 분석
16차시 마케팅의 미래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