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습유형 | |
|---|---|
| 학습시작일 | 
                                         | 
                                
| 학습기간 | 
                                         1개월  |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 교육비정가 | 26,730원 | 
| 실결제금액 | 26,730원 | 
| 과정 소개 | 디자인 씽킹의 이해와 적용에 대해 알아본다. 
  | 
                        ||||||||||||||||||
| 학습 대상 | 디자인 씽킹의 핵심과 적용을 위한 지식 습득을 원하는 직장인 창조적 리더가 되고 싶은 그룹의 리더  | 
                        ||||||||||||||||||
| 학습 목표 | 디자인 씽킹의 개념과 필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통한 실행 계획수립과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씽킹 활용 사례를 이해할 수 있다. 
  | 
                        ||||||||||||||||||
| 교수 소개 | 장제욱 
 학력 - 성균관대학교 일반대 경영학박사(인사관리)( 박사수료 ) - 한국외대 경영정보대 경영학석사(조직전략)( 석사수료 ) 
 경력 총 경력 : 16년 7개월 - 現 건양대학교 교수 ( 4 년 11 개월 ) - ㈜더퍼포먼스 (이사/수석컨설턴트) ( 6 년 3 개월 ) - ㈜삼성에버랜드 과장 (인사기획팀 / HRD센터) ( 5 년 5 개월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