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기업직업훈련카드]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26,730원
실결제금액 26,730원
  •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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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이성적 소비보다 감성적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오늘날, 그 어느때보다 고객의 감성을 파악하고 이를 공략하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업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세일즈맨/세일즈우먼에게 있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역량은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다면 ‘감성 세일즈’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감성역량은 어떻게 개발해야 하는 걸까요?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영업전략은 없을까요? 

본 과정은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핵심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과 방법론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현업에서 감성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성적인 영업전략을 넘어 고객의 감성을 설득하고 공략할 수 있는 영업역량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학습 대상

*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고자 하는 영업 사원 및 영업 관리자

* 고객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여 탁월한 실적을 내고 싶은 세일즈맨/세일즈우먼

* 신입 영업 사원 혹은 영업 직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학습 목표

* 감성 세일즈의 의미와 그 위력을 오롯이 이해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 감성에 기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객의 감성을 어떻게 공략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영업의 달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음가짐과 세일즈 DNA를 함양하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세일즈맨/세일즈우먼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교수 소개

배재금

- 학점은행(NILE) 심리학( 학사졸업 )

 

총 경력 : 17년 2개월

- 삼성물산 ( 11 년 8 개월 )

- 에듀인포 컨설팅 부설 감성비즈니스 연구원 ( 5 년 6 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의 지갑 이전에 고객의 마음을 열기
2차시 성공을 위한 세일즈 DNA 함양하기
3차시 고객의 감성을 읽어내고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기
4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 I
5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익히기 II
6차시 고객의 감성을 공략하기
7차시 감성의 힘으로 고객을 설득하기
8차시 고객을 내편으로 만들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100% 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