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기업직업훈련카드]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71,060원
실결제금액 71,06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 대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 목표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교수 소개

 김현철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2차시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차시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20% 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