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스킬업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80,000원
실결제금액 8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기업고객가치관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스킬과 고객 경험 향상 스킬을 제시해 드립니다.
학습 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스킬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스킬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현장 스킬을 익힐 수 있다.
교수 소개 지윤정

 

학력

국민대학교 글로벌벤처 창업대학원 석사 졸업
전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전자상거래학과 석사 수료

경력

윌토피아 대표이사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한국소기업소상공인 연합회 부회장

미디어

 전자신문 – 지윤정의 성공파도 일일 칼럼
 MBC 경제 매거진 고정 칼럼 게재 /동아TV,  WOW TV 

저서

견디면 이긴다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세일즈 에센스 서비스 품질관리자 등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가 만만하니?
2차시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무심한 듯 세심하게
3차시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내 시간을 지켜줘
4차시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딱 넷플릭스처럼
5차시 뉴노멀 고객 속으로 - 호갱 알러지
6차시 뉴노멀 고객 속으로 - 당당한 까칠함
7차시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Don't Buy This Jacket
8차시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재미없으면 반칙
9차시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나쁜 남자의 매력?
10차시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뻔한 건 뻔뻔한 것
11차시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서비스의 경계를 넘어
12차시 뉴노멀 고객을 잡아라! - 이거 광고 아냐?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