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전략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0,000원
실결제금액 60,00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기업고객가치관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전략과 고객 경험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학습 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전략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학습 목표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지윤정

 

학력

국민대학교 글로벌벤처 창업대학원 석사 졸업
전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전자상거래학과 석사 수료

경력

윌토피아 대표이사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한국소기업소상공인 연합회 부회장 

미디어

 전자신문 – 지윤정의 성공파도 일일 칼럼
 MBC 경제 매거진 고정 칼럼 게재 /동아TV,  WOW TV 

저서

견디면 이긴다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세일즈 에센스 서비스 품질관리자 등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뉴노멀 언택트 CS - CS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2차시 뉴노멀 언택트 CS - 고객이 달라졌다!
3차시 뉴노멀 언택트 CS - 빅데이터와 스몰데이터
4차시 고객 경험의 진화 - 디지털 인프라
5차시 고객 경험의 진화 - 연결과 관계
6차시 고객 경험의 진화 - 예측과 대응
7차시 CS 이노베이션 - 고객 경계의 파괴
8차시 CS 이노베이션 - CS 문화와 역량의 혁신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0% 0% 0% -
수료조건 10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