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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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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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100% 이상 , 시험 0회 , 과제 0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60,000원 |
실결제금액 | 60,000원 |
과정 소개 |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전략과 고객 경험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 ||||||||||||||||||
학습 대상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새로운 서비스 전략을 통해 고객경험을 혁신 시키고자 하는 관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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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목표 |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CS 혁신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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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 소개 | 지윤정
학력 •국민대학교 글로벌벤처 창업대학원 석사 졸업 •전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전자상거래학과 석사 수료 경력 •현) ㈜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현) 한국소기업소상공인 연합회 부회장 미디어 • 전자신문 – 지윤정의 성공파도 일일 칼럼 • MBC 경제 매거진 고정 칼럼 게재 /동아TV, WOW TV 등 저서 •견디면 이긴다 / 꿈을 이루는 사다리 /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 세일즈 에센스 / 서비스 품질관리자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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