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47,520원
실결제금액 47,520원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웹툰으로 보는 고객 응대 사례,

관계 형성으로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라

고객의 기대와 함께 서비스도 진화하고 있지만 고객의 불만은 줄어들지 않는다. 고객의 불만은 사후 처리보다 사전 예방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본 과정은 고객에게 친밀감 구축, 신뢰감 형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웹툰으로 구성하여 학습의 흥미도를 높였으며, 구체적인 스킬을 제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학습 대상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 목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교수 소개

 지윤정

 

- 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졸업 )

- 전남대학교 전자상거래협동과정( 석사수료 ) 

 

총 경력 : 11년 7개월

- ㈜윌토피아 대표이사 ( 11 년 7 개월 )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2차시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차시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4차시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5차시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6차시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7차시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8차시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9차시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10차시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11차시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12차시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13차시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14차시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15차시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16차시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1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