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
안전보건교육 평가별 이수조건은 각 차시평가별 평가 80%, 학습진도율 20%로 하여 총 득점의 70점이 넘어야 평가이수가 가능합니다.
-
모든 차시평가가 이수가되어야 수료조건에 충족이됩니다.
-
차시별 평가의 각 평가별 응시횟수는 6회(재응시 5회)이며 재응시 3회차에는 해당 차시 진도를 재수강해야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과정 소개 |
베스트셀러인 혼, 창, 통의 개념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 관점을 찾아,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합니다. |
학습 대상 |
1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
학습 목표 |
1.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3.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3.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
교수 소개 |
김 호 영1954. 7. 10 한국외국어대학교대학원 국제경영학(박사 졸업) 1994. 8 한국생산성본부 1986.9.1-1995.10.9 한성대학교 디지털중소기업대학원 2004.9.1-2009.8.31 한국생산성본부 생산성경영체제 심사원 2005.1.25-2011.08.23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
2차시 |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
3차시 |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
4차시 |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
5차시 |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
6차시 |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
7차시 |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
8차시 |
차별적 고객체험 관리 |
9차시 |
고객구매 의사결정 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
10차시 |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
11차시 |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
12차시 |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
13차시 |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
14차시 |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
15차시 |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
16차시 |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
17차시 |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
18차시 |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
19차시 |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
20차시 |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
21차시 |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
22차시 |
고객을 열광시키는 서비스 리더십 |
|
학습내용
차시 |
내용 |
1차시 |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
2차시 |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
3차시 |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
4차시 |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
5차시 |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
6차시 |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
7차시 |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
8차시 |
차별적 고객체험 관리 |
9차시 |
고객구매 의사결정 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
10차시 |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
11차시 |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
12차시 |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
13차시 |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
14차시 |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
15차시 |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
16차시 |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
17차시 |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
18차시 |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
19차시 |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
20차시 |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
21차시 |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
22차시 |
고객을 열광시키는 서비스 리더십 |
|
평가기준
평가항목 |
진도율 |
시험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수료기준 |
평가비율 |
- |
80% |
10% |
10% |
- |
수료조건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