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 비환급(상시)과정이란 지원/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
  •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65,340원
실결제금액 65,340원
  • 과정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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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베스트셀러인 혼, 창, 통의 개념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 관점을 찾아, 현장에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합니다.

학습 대상

1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

학습 목표 1.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3.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3.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
교수 소개

김 호 영1954. 7. 10

한국외국어대학교대학원  국제경영학(박사 졸업) 1994. 8

 

한국생산성본부 1986.9.1-1995.10.9

한성대학교 디지털중소기업대학원 2004.9.1-2009.8.31

​한국생산성본부 생산성경영체제 심사원  2005.1.25-2011.08.23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2차시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3차시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4차시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5차시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6차시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7차시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8차시 차별적 고객체험 관리
9차시 고객구매 의사결정 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10차시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11차시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12차시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13차시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14차시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15차시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16차시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17차시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18차시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19차시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20차시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21차시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22차시 고객을 열광시키는 서비스 리더십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80% 1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