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유형 | |
---|---|
학습시작일 |
|
학습기간 |
1개월 |
수료기준 |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
교육비정가 | 47,520원 |
실결제금액 | 47,520원 |
과정 소개 | 누구나 궁금해하지만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마케팅! 최근 기업의 마케팅은 평범함을 거부한 마케팅 전략이 아니면 효과를 보기 어렵다. 고객의 심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를 활용한 전략을 세우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전략을 세울 수 있다.
|
||||||||||||||||||||||||||||||||||
학습 대상 | 1. 마케팅 관련 부서의 실무자 |
||||||||||||||||||||||||||||||||||
학습 목표 | 1. 본인의 회사에 적합한 마케팅 기법을 도출해낼 수 있다. |
||||||||||||||||||||||||||||||||||
교수 소개 | 김용석 1970-03-02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1995년 8월 아주대학교 경영학과/AICPA MBA 2005년 2월 (주)한국증권금융연구소 2003년 11월 ~ 현재 서강대학교 겸임교수 2009년 3월 1일 ~ 2011년 2월 28일 아주대학교 시간강의 2008년 3월 ~ 2010년 2월 국제금융회계아카데미 2003년 11월 ~ 현재 |
||||||||||||||||||||||||||||||||||
|
|||||||||||||||||||||||||||||||||||
|